간만에 애매한 뷰티템을 만났습니다. 퓨어워터 100%면 물이라는 뜻인가요?
올리세 퓨어 워터 미스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.
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
급하게 필요한 제품이 있어 쿠팡에 주문을 했습니다. 로켓배송으로 받으려면 최소 금액을 채워야 하잖아요. 마침 필요한 게 미스트였어요.
대충 후기 많고 적당한 가격대를 고르다 보니 올리세 퓨어 워터 미스트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. 처음 보는 브랜드였지만, MADE IN FRANCE를 보는 순간 알 수 없는 신뢰감이 껑충 올라갑니다. 용량도 넉넉하고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았습니다.
첫인상은 합격!
대용량이라고 했는데, 정말 대용량입니다. 짐승용량 대용량이라고 해 놓고 막상 받아보면 보통 사이즈가 많았는데요. 올리세 퓨어 미스트는 진짜 대용량 맞습니다.
미스트 사용방법
세수를 하거나 샤워 후 건조한 피부에 분사한 다음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세요.
실물이 진짜 거대합니다. 헤어스프레이보다도 커요. 제품 사용 하기 전, 장단점은 이렇습니다.
- 장점: 대용량, 고급스러운 패키지, 메이드 인 프랑스
- 단점: 무거움, 헤어제품이랑 헷갈릴 수 있음.
제품 사용후기
- 분사력
미스트 용기 자체가 스프레이 형태라 미세하게 분사가 될 것 같다는 기대감을 주었는데요. 보통이었어요. 일반적인 미스트 분사력과 비슷합니다.
- 수분감
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프랑스 청정지역 보주 산맥 퓨어워터 100%입니다. 물이니까~ 뿌리는 순간 수분감은 좋은데 오래 잡아주지 못하는 것 같아요.
에비앙을 분무기에 담아 얼굴에 뿌리면 이런 느낌일까요?
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400ml 내돈내산 후기 총평입니다.
400ml는 너무 커요. 대용량이 다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요. 크고 무거워서 들고 뿌릴 때 안정적이지 않았어요. 전 100% 퓨어워터는 그냥 물 맞죠? 수분감 더하기 보습효과를 기대한다면 오일미스트 쪽이 맞는 것 같아요. 전 성분 100% 퓨어워터라 끈적임이 없습니다. 얼굴이나 몸이나 산뜻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세수하고 스킨이나 로션 바르기 귀찮아 보습제 대용으로 미스트를 사용하는데요. 올리세 미스트는 용도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. (올리세 미스트는 무향입니다. 향이 전혀 없음)
좋은 것도 아니고, 나쁜 것도 아니고 모르겠습니다.
- 올리세 프랑스 보주산맥 100% 퓨어워터 10ml 당 248원
- 에비앙 프랑스 알프스산맥 100% 천연광천워터 10ml당 19.1원
가격은 쿠팡 기준입니다.
더 많은 내돈내산 올리세 미스트 구매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.
https://link.coupang.com/a/bKNOC1
<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도 있습니다>
같이 읽으면 좋은 글